AltText

TL 9000 벤치마크 및 성과 데이터


TL 9000 품질경영시스템 성과지표 요구사항 핸드북(Measurements Handbook)에서는 TL 9000 등록업체가 해당 성과를 사용 가능한 업계 데이터와 비교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QuEST Forum에서는 매년 해당하는 범주에서 모든 인증된 TL 9000 등록의 평균 성과를 계산하고 이 벤치마크 데이터를 TL 9000 인증 조직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조직에서는 등록관리시스템(RMS(-Registration Measurement System)를 통해 연간 성과 데이터에 접속하여 해당 등록을 선택하고 개별 등록 프로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등록 프로필에서 인증된 제품 범주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해당 제품의 이전 연도에 대한 연간 성과 데이터가 나타납니다.

업데이트된 연간 데이터는 매년 2분기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TL 9000 성과 데이터

TL 9000 관리자(Administrator)는 충분한 데이터가 수집된 경우 매월 각 제품 범주의 각 TL 9000 성과지표에 대한 동급 최상(Best-in-Class), 동급 최하(Worst-in-Class), 업계 평균(Industry Average) 및 평균(Average)을 계산합니다.

TL 9000 성과 데이터는 모든 QuEST Forum 회원인 서비스 제공자 및 회원 공급업체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추가 분석을 위해 Excel이나 다른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으로 손쉽게 가져올 수 있도록 CSV 형식으로 온라인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QuEST Forum의 협력 회원사(Liaison Member) 및 비회원사도 이 데이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 는 가 격 (pricing)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다음은 TL 9000 성과 데이터 계산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입니다.

  1. TL 9000 인증된 등록업체의 데이터만 계산에 사용됩니다.
  2. 계 산 은 데이 터 보 고 만 료 (due) 일 이후 2일(근무일)간 수행되며 이전 2년간의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3. 모 든 계 산은 등록 수준에서 수행됩니다. 등록업체가 특정 월에 동일한 제품 범주에서 데이터 제출을 여러 번 수행하는 경우 이러한 데이터 제출은 모두 합산되어 등록을 위한 단일 데이터 제출로 만들어지며 이후에 계산에 사용됩니다.
  4. 모 든 출 력 데이터에서 등록 내용 및 회사는 식별되지 않습니다. 월별 동급 최상 및 동급 최하 등록의 변경 사항은 차트나 데이터에서 이름이 명시되지 않습니다.
  5. 세 부 계 산 알고리즘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PDF,43KB).

 

관련 출처
성과 데이터 보고서 개요 (Performance Data Reports Overview)
PDR 가격 (PDR Pricing)
성과 데이터 보고서 브로셔 (PDF,548KB)
성과 데이터 보고서 계산 결과 (PDF,43KB)
성과 데이터 보고서 계산 결과(일본어)(PDF,209KB)
PDR 사용(PDF,487KB)